작성일 : 2019-02-25 조회수 : 350791 | |
제목 |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행사장 주차관리 용역 공고 |
** 상세 내용은 누리장터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천도자기추진위원회 공고 2019 - 3호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행사장 주차관리 용역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기본방향
전문용역업체에 의한 행사장 주차장 운영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인력을 통해 한정된 주차장 효율적 관리
친절교육을 통한 관람객 불편불만 최소화, 관람객 감동 구현
□ 용역범위
Ⅰ. 행사개요
❍ 명 칭 :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 개최기간 : 2019. 4. 26 ~ 5. 12(17일간)
❍ 행 사 장 : 예스파크(藝‘s PARK) (이천시 신둔면 고척리 소재)
❍ 주 최 : 이천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
Ⅱ. 용역현황
1. 과 업 명 :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행사장 주차관리 운영 용역
2. 과업기간 : 2019. 4. 26 ~ 2019. 5. 12 (17일간) - 근무시간 : 09:00~18:00
3. 예 산 액 : 40,000,000원
※ 예산액은 부가세를 포함함.
4. 과업범위 : 이천도자예술마을 행사장내 주차유도 및 안내
□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1. 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행자부예규 제265호)를 기초로 한 소액수의계약
2.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4조
□ 접 수
❍ 제출마감 : 2019. 3. 7.(목) 17:00까지
❍ 접 수 처 :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이천시청 홍보관광담당관실 축제팀)
❍ 접수방법 : 방문 접수(우편 및 전자접수 불가)
❍ 제출서류
- 용역업체 선정 참가신청서 1부(별지 제1호 서식)
- 가격제안서 및(별지 제2호 서식) 산출내역서(별지 제3호 서식) 각1부
ㆍ밀봉하여 법인 인감 날인
- 회사소개서 1부(별지 제4호 서식)
- 참여예정인력 이력사항(별지 제5호 서식)
- 재정상태 건실도 1부(별지 제6호 서식)
- 주요행사수행실적 1부(별지 제7호 서식)
-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별지 제8호 서식)
- 서약서 1부(별지 제9호 서식)
- 제안자 유의사항 준수 동의서 1부(별지 제10호 서식)
- 제안서 7부(제안서 저장 USB 1매 별도 제출)
- 제안서 제출 확인서 1부(별지 제11호 서식)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각 1부.
□ 대행업체 선정
❍ 심사일시 및 장소 : 추후통보
❍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자부예규 제178호)을 기초로 한다.(소액수의계약)
❍ 이천도자기축제주진위원회 자체심의회에서 평가하여 선정
❍ 가격제안서 점수가 같을 시 주요행사수행실적(1천만원 이상), 재정상태 건실도 순으로 순차적으로 선정한다.
❍ 제안서의 평가결과 종합평가 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접수일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적으로 협상이 성립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선정업체는 제시된 과업지시서에 따라 운행계획을 제출한다.
(단,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회와 협의 조절 가능)
❍ 평가결과통보 : 개별통보(전화 및 이천도자기축제 홈페이지 공고)하며, 미 선정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한다.
□ 기타사항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내용과 평가결과 관련서류는 공개하지 않는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031-645-309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주차관리 용역 과업지시서.hwp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주차관리 용역 선정 제안요청서.hwp
목록 | ||
이전글 |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셔틀버스운행업체 입찰 공고 | |
다음글 | 제33회 이천도자기축제 행사장 주차관리 용역업체 심사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