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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0-01-06    조회수 : 1564
제목   『제34회 이천도자기축제』셔틀버스운행업체 입찰 공고

이천도자기추진위원회 공고 2020 - 2

 

34회 이천도자기축제셔틀버스운행업체 입찰 공고

 

34회 이천도자기축제개최에 따른 셔틀버스운행업체를 다음과 같이 공고 합니다.

 

202016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2020 34회 이천도자기축제 셔틀버스 운행 용역

. 용역내용 : 2020 34회 이천도자기축제 셔틀버스 운행 일체(과업지시서참조)

. 용역기간 : 2020. 4. 11 ~ 2020. 4. 19(9일간)

. 기초금액 : 30,000,000(금삼천만원), VAT포함

- 주차비, 유류대, 통행료, 운전원인건비 및 식대, 부가가치세, 이윤 등 포함입니다.

- 계약금액 이외의 여하한 명목의 경비도 요구할 수 없습니다.

과업의 수행과정에서 수량 및 운행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견적서 제출기간 : 2020. 1. 7. 10:00 ~ 1. 15. 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0. 1. 15. 11:00 입찰집행관PC

2. 견적방식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지역제한, 총액견적입니다.

.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 방문을 통한 계약을 실시합니다.

.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경기도 이천시에 있어야 합니다.

.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 -전세버스) 면허를 등록한 업체(업종코드 5805)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 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개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가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협상 후라도 해당 사유 발생 시는 입찰 참가자격 및 권리 일체를 박탈합니다.

. 계약업체 명의로 등록된 차량으로서 공고일 기준 출고 5년 이내의 정상타이어 사용 차량(정기검사 필한 차량)이어야 하며, 공고일 현재 인허가 취소, 휴업 등 행정처분을 받은 사실이 있거나 폐업신고 수리를 받은 업체는 참가 할 수 없습니다(추후 상기사실 발견 시 계약 취소). 당일에 최대 소요수량(45인승 7, 25인승 3) 이상 동일회사 차량으로 배치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또한, 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계약회사 소유 차량이어야 하며,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등 관련 법령을 준주(위배사항이 없어야 됨)하여야 하며 본 용역수행과 관련된 민형사 책임은 참여업체 대표사에 있습니다. 직영차량이 아닌 지입차량은 계약 불가하고 계약체결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자동차등록증, 교통안전조회 결과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과업 설명 :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도자기축제추진

위원회에 귀속되며, 해당업체는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6. 견적서 제출

. 이 견적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 입찰특별유의서 제13조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이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1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무효에 관한 사항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견적(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의 경우) 상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에서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전자입찰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입찰서는 무효 처리합니다.

 

8. 예정가격의 결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중 예정가격작성요령에 의해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을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2개씩 선택)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에 의거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 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15조 제1항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 개찰결과 1순위 업체가 없을 경우 개찰일시로부터 매 시간마다 재입찰 및 개찰하오니, 투찰업체는 재입찰 일자, 시간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 1순위 낙찰자라 할지라도 계약서류를 확인하여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업체일 경우 최종낙찰자 결정 시 제외하며, 차 순위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 계약심사대상자는 시스템 개찰결과에 게재한 1순위자로 하며, 시스템의 개찰결과 게재로 계약심사대상자 결정통지를 한 것으로 보고 2일 이내에 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완수대가 청구 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건강장기요양 보험료 납부(완납)증명서 (개인사업장은 사업장이 아닌 대표자 개인의 납부증명서),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대상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의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청렴서약제가 적용됨에 따라 입찰서 제출 시 반드시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 임대 품목 및 수량은 전주세계소리축제의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입찰 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물품계약일반 조건, 물품구매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공공입찰 통합관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 있습니다.

. 입찰참가가 곤란할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 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조달청 물품구매전자 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조달청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게재되며,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 낙찰자는 경기도 지역개발기금 설치조례에 의거하여 대금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 기타 관련한 사항은 계약 시 협의합니다.

. 상기 공고내용은 본 위원회 사정에 의거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사업내용 등에 관한 사항은 도자기축제추진위원회 (031-645-3093)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016

 

 

이천도자기축제추진위원장


제34회 이천도자기축제 셔틀버스운행업체 입찰공고.hwp


제34회 이천도자기축제 셔틀버스운행업체 과업지시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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